본문 바로가기

TBlog/Blog Marketing / SEO

메타블로그 믹시 (mixsh)에 블로그 RSS 등록하기




다음 뷰와 더불어 대표적인 메타블로그인 믹시(mixsh)에 블로그 RSS 피드를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 믹시 : http://mixsh.com


1. 회원 가입

먼저 믹시로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믹시 홈페이지의 우측 상단 로그인창 아래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페이지가 나옵니다.

이용약관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내용을 동의한 후 아래 입력란에 아이디와 비밀번호, 닉네임 및 이메일을 기재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2. 블로그 등록하기

회원가입을 마치고 로그인 하셨다면 이제 믹스 메인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마이믹시’ 링크나, 자신의 아이디를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여기서 좌측 메뉴증에서 ‘블로그/위젯등록’메뉴를 클릭하시면 이제 블로그 RSS를 등록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등록 페이지에서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면, 본인의 블로그인지 확인하고자 인증코드가 부여됩니다.




인증코드를 복사 한 후 인증창은 그대로 두고 새 창을 열어 자신의 블로그로 가서 새 글로 인증코드를 붙여 넣어 작성한 후 발행합니다. 인증을 마친 후엔 이 글은 삭제해도 됩니다.


포스트 발행을 확인한 후 다시 믹시 인증 페이지로 와서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블로그 정보를 확인 중이라는 팝업창이 뜨며, 잠시 로딩 후에 등록 완료되었다는 팝업창이 뜹니다.




이제 블로그가 제대로 반영되는지 ‘마이믹시’➔‘블로그 관리’ 페이지로 이동하면 믹시로 수집되어 등록된 글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블로그에 글을 발행하면 자동적으로 믹시에 수집되어 노출됩니다.


 

 메타블로그, 메타블로그 등록,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rss 등록, 믹시, rss피드등록, rss,블로그 rss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