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 / etc

아이패드3 공개, 3월 7일 발표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는 애플의 ‘아이패드3’가 미국시간 3월 7일 오전 10시 (한국 시간으로는 3월 8일 새벽 3시)에 공개 될 예정입니다.

아이패드3에 대한 기대가 많은 만큼 여러 루머가 나오는데 이번에 발송된 애플의 아이패드3 미디어 이벤트 초청장을 통해서도 기즈모드가 분석하여 밝힌 내용이 있습니다. (관련 링크)


We have something you really have to see. And touch

♦ 3월 7일 아이패드3 발표

초청장의 이미지 배경을 통해서도 아이패드3가 발표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레티나 or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탑재

기즈모도가 초청장 이미지를 분석한 결과 아이패드3는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로 나올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홈버튼 삭제

아이패드3로 추정되는 이미지에서는 홈버튼이 보이지 않으며, 초청문구에서 보이는 ‘And touch’를 통해서 예상으로는 홈버튼이 삭제되고 터치 방식으로 나오지 않을까 말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2와의 해상도 비교 이미지 (위 아이패드3, 아래 아이패드 2)

 

그 이외에도 아래와 같은 변경사항이 있을 것으로 얘기되고 있습니다.

4G LTE 탑재
쿼드코어 프로세서(A6) 혹은 듀얼코어 프로세서(A5X)
8백만 픽셀 카메라
배터리용량 증가 


어쨌든 3월 7일 이 모든 게 사실인지 정확히 밝혀지겠네요. 스티브잡스가 떠난 이후 아이패드3가 기존의 태블릿PC 명성을 그대로 이어갈지 또한 이번 아이패드3에 새롭게 적용된 기술들은 그대로 아이폰5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무척 기대가 큽니다.
 

 아이패드3, 아이패드3 공개, 아이패드3 출시, 아이패드3 가격, 아이패드3 출시일, 아이패드3 스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