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ffice Tip

엑셀 2010 원하는 워크시트만 인쇄하기, 여러개의 워크시트 인쇄


엑셀로 보고서를 작성하다 보면 참고할 시트와 인쇄할 시트가 혼재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잘모를 경우 인쇄할 시트만 하나씩 선택해 인쇄를 하게 되는데, 원하는 시트만 한번에 인쇄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위 엑셀 화면은 참조 할 시트와 인쇄할 시트가 번갈아 있습니다. 인쇄할 시트만 인쇄할려고 한다면, 먼저 Ctrl 을 누르고 인쇄할 시트를 각각 클릭해서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아래 그림처럼 그룹으로 묶이게 됩니다.


다음 엑셀 상단 메뉴의 [파일][인쇄] 메뉴(단축키 : Ctrl+P)로 들어가서 설정 항목의 ‘활성 시트 인쇄’ 항목으로 선택한 후 인쇄하면 됩니다.



▷ 관련 글타래 :

• 엑셀 2010 페이지 번호 표시, 엑셀 쪽번호 매기기, 시작번호 바꾸기

 
 

 
엑셀 2010 인쇄, 엑셀 워크시트 인쇄, 엑셀 워크시트 여러개 인쇄, 엑셀 지정한 시트 인쇄, 엑셀 인쇄옵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