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Blog/Blog Marketing / SEO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제 (3) 지급방식 선택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를 해제하기 위해 ‘PIN번호 입력’과 ‘세금 정보’를 제출하면 이제 마지막으로 지급방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제 - 3. 지급방식

구글 애드센스 계정의 홈 메뉴에 ‘• 지급 방식을 선택하거나 확인하십시오’ 링크로 들어가거나, []➔[계정설정]➔[지급설정]➔[지급방식 수정]으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지급 형식은 "Western Union Quick Cash"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와 우편(일반, 속달 등기)으로 수령하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해당사항을 알아보니 우편으로 설정할 경우 도착하는데 시간도 걸리고 분실의 위험도 있는데다가, 속달 우편은 수수료가 부가되고, 환전에 따른 수수료도 부가된다고 합니다.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 방법은 별도의 환전수수료도 없고 바로 받을 수 있어 이 방식으로 선택했습니다.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 방식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설정화면이 나옵니다.

화면을 보시면, ‘현재 수취인 이름’과 그 아래 ‘수취인 이름’, ‘수취인 성’을 입력하는 란이 보입니다. 계정 생성할 때 입력했던 영문이름과 성을 입력하고, ‘변경사항 저장’을 클릭해 저장했습니다.


이로써 지급보류와 관련된 ① PIN 번호, ② 세금정보, ③ 지급방식 모든 정보를 입력하고 설정을 마쳤습니다. 애드센스 사이트의 홈 메뉴로 가보니 지급보류와 관련된 경고문구가 사라졌네요. :)



▷ 관련 글타래 :

• 구글 애드센스 PIN 핀 번호 우편 도착
•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제 (1) 핀(PIN) 번호 입력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제 (2) 세금 정보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