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 / etc

배틀넷 홈페이지에서 디아블로3 베타테스트 확인해보세요 ~


처음으로 게임 관련 포스팅을 하게 됐군요.;

디아블로3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지난주 국내 오픈 베타테스트가 시작됐습니다. 디아블로야 부연설명 할 필요 없는 유명한 게임이니 만큼, 최근 북미 오픈 베타 및 국내 클로즈 베타테스트 신청 등등 이에 대한 소식을 매일같이 듣긴 했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즐길 시간상 여유도 없고 해서 테스트 신청 같은 건 엄두도 못내는 상황이었는데, 문득 예전 WOW를 즐기면서 블리자드 배틀넷 홈페이지가 만들어질 때 미리 디아블로3 베타를 신청해두었던 기억이 나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접속했습니다.

그런데, 오잉?!! 제가 국내 오픈 베타테스트에 당첨된 상태입니다. ㅎㅎ

혹시 여러분들도 예전에 미리 디아블로3 베타테스트에 신청했던 기억이 난다면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블리자드 배틀넷 홈페이지 : http://kr.battle.net/ko/


와우를 접은 이래 배틀넷 홈페이지를 정말 간만에 접속해봅니다.

로그인 한 후 메인 페이지에서 ‘내 게임 관리’를 클릭하니,

내 게임 목록’에 디아블로3(베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보니 아래 페이지가 나왔습니다. 사실 이 때까지만 해도 반신반의 했었는데, 빨간 글씨로 적힌 ‘베타’란 글자에 마우스를 올려보니 ‘베타 만료 전까지 유효’란 문구를 보고, 어?! 이거 베타 당첨된건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른쪽 아래 ‘베타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클릭하고 나오는 아래 화면에서 PC용으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아 실행시켰습니다.


설치화면이 나옵니다. 이후 설치까지는 생략하겠습니다. :)


설치를 완료하고 로그인하니 게임이 실행됩니다. ㅎ 베타 당첨된 거 맞군요 :)


사실 별 내용 없는 포스팅이지만, 최근에 올라오고 있는 베타테스트 신청을 무관심 하게 지켜봤었는데, 생각치도 못하게 당첨되어 있으니 웬지 횡재한 것 같은 기쁜 마음에 올렸습니다. 참고로 베타테스트 신청은 몇 년 전 블리자드가 디아블로3의 개발을 발표하고 얼마 안 있어 배틀넷 홈페이지에 신청했던겁니다.

보통 이렇게 베타가 당첨되면 블리자드에서 이메일로 알려주기 마련인데, 혹시나 해서 메일 계정을 스팸함까지 샅샅히 뒤져봐도 당첨됐다는 메일을 확인 할 수 없었습니다.

혹시라도 이전에 베타테스트 신청하셨던 분들은 지금 배틀넷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해보세요. :)


PS. 큭.. 근데 베타가 오늘 오후 7시까지라네요.. -_-;;